또 근로자 본인을 포함한 기본공제 대상자를 위해 지출한 수능응시료나 대학 입학전형료의 15%는 교육비로 세액공제 받을 수 있다.
유럽연합(EU) 지역에 철강제품을 수출하는 부산의 제조업체 A사는 최근 발등에 불이 떨어졌다.A사는 아직 업무 담당자도 못 정했던 상태에서 부랴부랴 내부 회의를 열고 대책을 논의했지만 뚜렷한 대책을 마련하지 못했다.
산자부 헬프데스크는 규정 등 개념 관련 질의를.탄소국경세는 EU 외에도 영국 등에서 도입이 추진되고 있다.미국은 아직 제도가 마련되진 않았지만 지난해 6월 상원에 관련 법안이 발의되며 논의에 속도를 내고 있다.
기후 정책이 덜 엄격한 국가에서 수입되는 저렴한 제품에 비해 자국 제품의 가격 경쟁력이 떨어질 것이 우려된다며 올해 대상 품목을 정하고 이행 규정 등을 논의할 계획이다.2026년 제도가 본격 도입되면 철강.
강연을 마치자 참석자들의 질문이 쏟아졌다.
현재는 시범 기간으로 2026년부터 관세가 부과된다.지금까지 더는 밝혀진 건 없다.
구체적인 내용은 알 수 없다고 했다은퇴소득을 91세까지 계획했는데 75세 이전에 사망할 확률과 75세까지 계획했는데 91세까지 생존할 확률이 같다면 어느 수명 장단에 맞추어야 할지 난감하다.
그 불확실성을 개인에게 모두 감당케 하지 말고 금융상품.평균 수명에 맞춘다고 해도 문제는 해결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