챗GPT의 적중률은 지난해 10월 이후 99%를 기록했다.
99달러라는 가격과 함께 화제가 됐다.국내에 블레임 룩 현상을 일으킨 첫 사례는 1999년 탈옥수 신창원이 검거 당시 입고 있었던 티셔츠다.
대중이 기본적으로 부정적인 정보에 더 민감하게 반응하기 때문이다.‘원자폭탄의 아버지로 불리는 로버트 오펜하이머의 평전 『아메리칸 프로메테우스(American Prometheus)』 영어 원서였다.재벌가라는 사회적 지위가 높은 유명 인사가 주인공이라면 대중의 눈과 귀는 더욱 쏠리게 된다.
2000년엔 로비스트 린다 김이 검찰 출두 때 쓴 ‘에스까다 선글라스가 불티나게 팔렸다.여야 합의대화·타협 정치 물길 터가야선관위 총장 아들은 세자?‘복마전에 선거를 맡겼다더 중앙 플러스이상언의 오늘+끝나지 않는 의대 정원 사태결국 의지할 곳은 법원뿐유료 전문공개평누도? 뭔 북한도 아니고주민투표 없는 평화누리도방심위·선방위의 폭주MBC 돕는 ‘X맨인가더 중앙 플러스VOICE:세상을 말하다헤어진 불륜녀에 집 주겠다남편의 유언 못 막는 까닭녹음 유언장.
우리가 모시는 오너 일가가 무슨 죄를 지었는지가 아니라.
위문희 정치부 기자더 중앙 플러스관점의 관점 +채상병 대치 반복된다오프로드 정치의 시작유료 전문공개정말 오랜만이다.여야 합의대화·타협 정치 물길 터가야선관위 총장 아들은 세자?‘복마전에 선거를 맡겼다더 중앙 플러스이상언의 오늘+끝나지 않는 의대 정원 사태결국 의지할 곳은 법원뿐평누도? 뭔 북한도 아니고주민투표 없는 평화누리도방심위·선방위의 폭주MBC 돕는 ‘X맨인가더 중앙 플러스VOICE:세상을 말하다헤어진 불륜녀에 집 주겠다남편의 유언 못 막는 까닭녹음 유언장.
문소영 기자 임진왜란이 일어난 16세기 말까지만 해도.한데 우리는 몇몇 조선 도공의 이름을 알고 있다.
전위미술을 연상시킬 만큼 창의적 작품도 많다.조선백자는 힘든 시기의 지방 백자부터 풍요로운 시기의 왕실 백자까지 유교의 이상적 인간상인 군자의 모습을 투영했다는 견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