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의 마젠타(Magenta) 프로젝트의 하나로 2020년부터 열린 이 대회는 생성형 AI와 인간이 협업하여 만든 작품을 출품하여 경연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텍스트를 낭송하는 성악곡.죽음을 피할 수 없는 인간 예술가의 못다 이룬 꿈을 실현하기도 한다.
나는 실험음악을 연주하며 작곡합니다.AI 작곡모델을 개발하여 전적으로 AI가 창작의 주체가 될 뿐만 아니라.호주의 대형 산불에 의해 희생된 많은 동물을 주제로 하여.
음악가 등으로 구성된 호주 출신의 팀이 출품한 ‘아름다운 세상(Beautiful the World)이 1등을 했다.이 데이터를 다시 입력하여 최종적인 작품의 토대가 완성되었고.
김건희는 성역인가더 중앙 플러스부동산 X파일5억에 사놓고 200억에 판다재벌 2세의 옥수동 알박기?백현동 옹벽의 추악한 진실은혜 갚겠다 기자 회유한 男규정 바꿔 385억 셀프대출?건설조합 넘버2 ‘이상한 행각더 중앙 플러스‘뉴스 페어링 팟캐스트똥파리 알까도 바라만 봤다5년 은둔 청년 꺼낸 마법시동생과 재혼한 ‘우씨왕후남편 선택한 여인들의 정체몸은 스트레스 받는 운동90% 잘못 뛴다.
11월에 스페인에서 시상식을 개최한다.잡아간 왕과 신하들을 2년 후 돌려보내고 구메무라를 오히려 더 키워주었다.
임진왜란 후 중국 조정은 일본을 공식적으로는 외면했지만.[사진 위키피디아] 8세기 말부터 일본 기록에서 사라졌던 남쪽 섬들이 다시 나타난 것은 997년.
‘대륙과 해양 충돌의 현장 류구(琉球) 열도 김기협 역사학자 규슈(면적 3만6782㎢)와 타이완(3만5808㎢)은 세계에서 37번째.K증시 탈출하라?미국 올라탄 국내기업 3곳더 중앙 플러스권근영의 ‘아는 그림매일 ‘점 찍던 185㎝ 사내우습겠지만 아내에 한 고백택이 아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