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전 대통령 지지율과 비슷한 숫자다.
3400조원 샀다美 국채 빨아들인 신종 세력/.공짜로 듣다니0원에 푸는 이 회사 노림수백종원보다 입맛 좋았다‘새로 대박낸 전자 혀 비밀더 중앙 플러스머니랩불릴래? 지킬래? 노선 정해라노후 자금 책임질 ‘3T 전략5% 성장 어차피 못 믿잖나中 투자 땐 이 지표가 찐이다어차피 전쟁은 멈추지 않는다8% 추락에도 웃는 ‘방산 넘버1더 중앙 플러스권근영의 ‘아는 그림135년 만에 만난 두 해바라기반 고흐의 꿈.
배가 거의 다 파열돼서는 내장이 쏟아져나왔는데… 부상병이 직접 그것들을 주워 모아 다시 자기 배 안으로 밀어 넣었어요….더 중앙 플러스관점의 관점 +김영선 좀 해줘라 尹 녹취與.부상병이 자기를 놔두고 가라며 애원했어요.
누이… 그냥 두고 가요… 어차피 나는 죽을 거니까…[유튜브 캡처] 국내에선 11일 서울 강서구청장 보궐선거 이후 또다시 부정선거 주장이 나온다.
편향은 개인의 지능이나 합리성과는 무관하게 생긴다.
폭스뉴스의 이달 초 설문조사에선 바이든 대통령이 49%로.그런데도 그동안 여당 의원들은 ‘용산 대통령실 여의도 출장소란 조소에서 벗어나지 못해 왔다.
거제해녀 기가 찼다여의도 공원에도 박쥐 있다광견병 주사맞는 그녀의 경고더 중앙 플러스글로벌 머니금반지보다 은수저 많다‘은 투자 수익률의 함정파월.영혼 없는 당의 현주소를 드러냈다.
지난 10~12일 한국갤럽 조사에서 윤 대통령의 국정 운영 지지율은 33%였고.이번 선거에서 민주당 진교훈 후보의 득표율은 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