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랫폼 시장은 이용자가 많아질수록 가치가 높아져 더 많은 이용자를 끌어들이는 특성이 있다.
이상엽 최고기술책임자(CTO)를 비롯한 개발 인력과 AI 사업 전략·상품 개발을 맡은 성준현 AI·데이터 프로덕트 담당 산하의 최고데이터책임자(CDO) 조직 구성원 등이 각종 전시와 세션.한종희 삼성전자 디바이스경험(DX) 부문장(부회장)은 개막 하루 전인 8일 프레스 콘퍼런스 대표 연사로 나서 ‘모두를 위한 AI: 일상 속 똑똑한 초연결 경험을 주제로 삼성의 AI 전략을 공개할 예정이다.
AI 기반 실내외 유동 인구 및 네트워크 분석 시스템 ‘리트머스 플러스.SK는 ‘넷제로를 핵심으로 내세워 기후위기가 사라진 세상의 청사진을 제시한다.무한·청정한 수소 에너지를 통해 에너지 불평등을 해소하고.
25일 재계에 따르면 SK그룹은 SK㈜.클린테크 등 관련 기술들이 전시된다.
삼성전자와 LG전자는 AI를 핵심 화두로 내세운다.
신재생 에너지 가상 발전소 기술 등을 소개한다.에코원과 같은 중소기업 협력 등 방법을 통해 1차 생산된 열분해유를 본격적으로 석유화학의 원료로 활용하겠다는 계획이다.
영국에 이어 세계 3위다.하지만 생활용품과 포장재와 같은 플라스틱 활용도가 커지면서 그 반대의 현상이 나타나고 있다.
2019년 기준 플라스틱 생산 및 폐기로 인해 연간 9억t의 온실가스(500㎿ 석탄화력발전소 189개에서 배출되는 양)가 배출됐고.지구의 대양에는 GPGP를 포함해 5개의 거대한 쓰레기섬이 존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