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조대 등 군 수송기 급파 필요 튀르키예(옛 터키) 남부 일대를 강타한 두 차례의 강진과 그 여진으로 어제까지 수천 명의 사망자가 발생했다.
정 교수는 현대그룹 창업주 고(故) 정주영 명예회장의 넷째 동생인 고(故) 정세영 HDC그룹 명예회장의 장손이다.2021년 만 29세에 카이스트 교수가 돼 화제가 된 바 있다.
왼쪽부터 정문선 부사장.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과 부친 정몽구 명예회장.뉴스1정문선 현대비앤지스틸 부사장 부부와 동생 정대선 HN그룹 사장 부부가 11일 오후 서울 중구 정동제일교회에서 열린 정몽규 HDC그룹 회장의 장남 정준선 카이스트 교수의 결혼식에 참석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혼주 정몽규 회장이 대한축구협회 회장을 맡고 있는 만큼 허정무.뉴스1정몽윤 현대해상화재보험 회장이 11일 오후 서울 중구 정동제일교회에서 열린 정몽규 HDC그룹 회장의 장남 정준선 카이스트 교수의 결혼식에 참석하고 있다.
뉴스1정몽규 HDC그룹 회장의 장남 정준선 한국과학기술원(KAIST) 교수(31)가 11일 결혼했다.
정 이사장 뒤는 아들 정기선 HD현대 사장 부부.김영교 시인이 기다리는 봄도 그러하다.
대보름 다 지나고 저만치서 3월이 오고 있다.긴 삶을 견디며 살아온 시인들의 예언처럼 꽃필 차례가 그대 앞에 반드시 올 것이다.
그 봄에는 ‘햇살도 ‘달빛도 안아보련다.꽃필 차례가 바로 내 앞에 있으니까…….